Open post
사설토토사이트

What do I have to do to bet on sports?

사설토토사이트

사설토토사이트 란?

사설토토사이트 확인하는 방법.

안전하게 사설토토사이트 이용하자

첫째 지금 2학년이라 휴대폰이 있어요. 학교도 가깝고 데리고 가고 오고 하긴 하는데 그래도

친구들이 다들 있어서 가지고 싶어해서 사줬는데, 오늘 할 공부도 다 마쳤고 집앞에 놀이터

갔다 오겠다고 해서 다녀오라고 하고 휴대폰 소리로 하고 가지고 갔다가 오라고 했어요. 창

넘어서도 보이고 cctv있어서ㅠㅠ 집앞에 마트에서 간식 뭐 먹을지 물어보려고 전화를 아무리

해도 안받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찾으러 갔더니 한쪽에다가 휴대폰 가방이랑 겉옷을 가지런

히 두고 놀더라고요. ㅠㅠ 엄마는 걱정되서 갔더니만. 다들 이런가요? 겁이 너무없네요. 8번

전화할 동안 안받아서 일주일 동안 혼자 놀이터 금지라고 했는데 다들 이런가 싶네요. ㅠㅠ

속이 터질것 같아서 긴글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한두번이 아니라서 ㅠㅠ ㅎ 혹시 아들이신거

죠? 내려놓으실때가 올거에요~즤아들은 태권도장에 핸폰, 가방,옷 등등 놓구다녀요. 정머리

도 가끔 놓고오고 ㅋㅋㅋ연락이 안되면 답답하고 걱정되죠ㅠ근데 놀이터에서..들고 놀긴 어

렵지 않을까요? 놀다보면 소리는 못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디갈건,시까지 놀다올건지 약

속 후 보내는게 좋지않을까요?힙쌕도 아이들은 걸리작거려서 할듯요ㅠㅠ약속하고, 놀이터에

서 놀다 이동시 연락은 필수라고 하세요ㅋㄱㄱ죄송한2학년이 전화기 왜 필요한지잘모르겠

어요애들 ‘다’ 있어 라는데’다’의 실체가 없더구요 보통학교 집 가까우면남들 갖고있다고 가

져야할 이유도 없는것같아요극히 정입니다^^;;걱정하지마셔요. 그냥 아이 성향인데..엄마만

쪼~~금 답답할 뿐이죠.여자들도 많이 그러죠 ㅋㅋ 그렇다고 폰 들고 그네 타고 미끄럼 올라

가고 뛰다 떨어뜨고 그것도 참.. 보조가방도 안 좋아할거예요 ㅎㅎ (그 와중에 폰과 옷을 “가

지런히” 좋아보이는) 이동 또는 무슨 일 있을 시에 꼭 연락&허락, 밧데리 나가면 친구 폰이도

빌리고 낯선 사람 조심시키고 등등 무한 잔소리만 합니다전화기좀 보라고 저렴 치도 채워서

학원 보냈어요 ㅋㅋㅋㅋ 저만 왠지 안절부절 하는것 같네요 ㅋㅋㅋㅋ저는 지금도 폰 방에 둔

채로 거실 나와 있거나, 가방에서 안꺼내고 종일 그냥 있거 래서 연락 안/못 받은적 많아서 남

편이 옛날에 엄청 답답해 했어요 ㅋ

사설토토사이트

사설토토사이트 확실하게 알아보자

ㅋㅋ 제 주변 람들은 제가 폰 안 받으면 그냥 자연스럽게 (주중 낮엔) 회사 유선전화로 전화

걸어 폰 좀 받아” 합니다 ㅋ즤딸 선물받은 옷 안에 휴대폰이랑 돈도 넣고 벤치에 두고 놀 대로

집에 왔는데 그것도 그다음날 전화기 찾다가 기억해서 놀이터로 갔는데 누가 대로 가져갔더

라구요ㅜㅜ울아이도 그래요. 핸드폰을 들고 놀수도 없으니, 가방하고 쪽에다가 고이 놔두더

라고요.그렇게 놀아도 분실하거나 그런적은 없고요.아이 휴대이 엄마 전화 받으려고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지 필요할때 쓰려는 거지요꼭 나 필요 연락 안되길래 더 약올라요큰 깨달음 이

었읍니다ㅎㅎ저희 딸도 액정은 수도없이 먹었고 잃어버렸다 찾은거는 셀 수도없어요 ㅜㅜ

전 그냥 위치추적으로 어디에 있나 하고 파악만 해요 ㅋㅋ 근데 아이 성향도 있는거 같아요…

둘째는 안그러거든요 ㅎ 아무리 얘기해도 안되서 그냥 포기했어요 ㅎㅎ 둘다 스트레스 받으

려고요3.09kg 37주에 태어난 남자아기입니다.일요일부터 새벽에 3시간이상자서 이제 통잠

으로 가는길에 들어서려하고있구나 생각하게되었습니다.(잠을자니 살같았어요ㅠㅜㅠㅠ)일

이주전부터는 수유시작시간부터 2시간이내에는 잘안먹이려구어요~수유텀 만드려구요.텀이

3시간만되도좋겠다생각했습니다.12시,3시,6시,9시이게만먹어줘도 좋겠다. ..시간 딱딱맞을순

없어도 3시간간격되도록 하려구했어요(4월주까지는 수시로 물렸어요 직수)15분은 무조건

물리려구했구 길게물고있으면30분지는 물리고 평균20분정도되면 잠들어서 뺐습니다. 한쪽

씩만 물렸어요.​근데 제가 못하고있는걸까요?오늘 도우미분이 처음왔는데모유수유는 수시로.

.1시간이고2시간격 상관없이 무조건 울리지말고 울기전에 물리라고하더라구요.그리고 한쪽

으로 기양안찬다고 무조건 양쪽을 먹이라구…카페에서봤을때는 밥먹는시간을 만드는것같

데..제가 일부러 울리는 사람처럼..우는데 젖안주는사람처럼 말을하더라구요..애기가 면서 목

이쉬었어요. 근데 애 목쉬게했다고 왜이렇게될때까지 울렸냐면서. .저도 애우는거 안쓰러워

요ㅠ 먹은지얼마안되엇을때 울때는 속이안좋은가싶기도하고 잠투인가싶기도해서 손목나가

도 안아서 달랬었는데.. 젖을무조건물리라고해서..이게맞는가 조언을 좀구하고싶습니다.제가

젖이넘치는것도아니고 모자라는것

사설토토사이트

안전한 곳을 이용하자

도 아니고 유축면80~100은나오는것같아요 (유축한지 꽤돼서..정확하지가않네요)​그리고 도

우미가 전,오후,밤에 무조건분유먹이라고..저는 자기전에 한번먹이려고하고있거든요..아니

주빨아서 빈젖빠는느낌일때 타주고..​자꾸애굶기는사람처럼얘기를해서 기분이좀나빴요애기

볼 지금도 통통하고 허벅지도 튼실하고 4월1주까지는 몸무게잘늘고있었습니.(이번주병원갈

건데 몸무게궁금하네요)​애기목소리가쉰거는 괜찮은건가요?제가따로줄방법은없는지요ㅠㅠ​

애기얼굴태열올라와서 매쉬나시옷입히고 속싸개로 싸놓는데 아직모로반사해요) 나시입혔

다고 뭐라하시고 긴팔갖다달래서 주니 긴팔입히셔요ㅠ속싸개꽉매면 안된다고 손꺼내놓고

다리는다감싸고있더라구요.. 다리도다감싸놓고어야하는거였나요?ㅠㅠ​도우미분이 밥을 차

려주는데 엄마가해주신 밑반찬들 꺼내서 찬통그대로 뚜껑만열어서 주더라구요,.원래이렇게

주나요? 저는 평소에도 접시에 먹만큼 덜어먹는데..제가알아서 덜어먹었고.손수건도 옷도 트

레이에 지퍼백에넣어서 려놨었는데자고일어나니 다꺼내어져 개어져있더라구요.제가먼지들

어가지않냐니까 수건 빨리빨리쓰기때문에 괜찮다고하더라구요. 이건그냥넘겼습니다. 근데

말도없이 렇게 정리를하는지, .ㅜ​열무김치 국물이 남아잇엇는데 냉장고에 들어있었거든요..

그 냥버려놨더라구요 말도없이..주말에 국물에다가 열무올려서 잔치국수해먹으려구했데..​이

렇게 말도없이 정리해주는게 맞는건가요?제가 오바하는건가싶어서 먼저 카페 려조언구해봅

니다.​애기 트림시켜달라,똥은 물로 씻겨달라 부탁해도 되는건가요? 이부탁은 진상인가요?원

래 남편이랑 제가 이렇게하고있는거라서..ㅠ​그냥저는 애기잘주시고 저 밥잘차려주기만하면

끝이거든요.. 애기목욕도안시켜줘도된다고 말했고 편이랑 같이하려구. .청소기도돌려주시긴

했지만 위에두개만잘해주면 청소기도안돌도 되는데ㅠ​식자재필요한거잇으시면 사다놓겠다

고햇는데 말도안해주시더라구요ㅠ찬안안해주시려고하는건지..미역국끓여주시고 .. 저잘때

시금치무쳐놓으셯고 버섯란물에 구워놓으셨는데시금치진짜맛없어요ㅜ제가요리못하는편인

데도 제가한것보다 없어요 누가먹어도맛없는맛이예요ㅠ​이게맞는건지아닌지 어디까지 요구

할수잇는지르겠으요ㅠㅠㅠ우선 모유수유

스포츠분석글을 확인하세요

Scroll to top